워싱턴 주는 오랫동안 태평양 북서부의 방송 및 라디오 분야에서 우세한 지역이었습니다. 이 지역의 주요 라디오 시장은 시애틀, 올림피아, 타코마와 같은 도시입니다.

워싱턴 방송 학교의 학생들은 풍부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지역에서 방송 및 라디오 직업에 대해 배우는 특별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. 워싱턴 주는 시애틀의 무료스포츠중계  그런지 록과 올림피아의 라이엇 그릴을 포함하여 지난 1/4세기 동안 여러 국내 음악 운동의 본거지였습니다. Nirvana, Soundgarden, Pearl Jam, Bikini Kill과 같은 영향력 있는 밴드는 모두 시애틀 출신입니다.

여기에 워싱턴 주의 강력한 사회 및 환경 운동 전통이 더해져 결과적으로 미국 서부에서 가장 흥미로운 방송의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.

라디오는 스포츠 캐스터 및 뉴스 아나운서로 TV에서 계속 활동하는 인재를 위한 기반으로 오랫동안 확립되었습니다. 방송 학교에서 발견한 많은 기술이 TV로 잘 번역될 것입니다. 방송 교육은 궁극적으로 학생들이 방송 산업, TV, 라디오 및 시장의 떠오르는 인터넷 부문의 모든 측면에서 일할 수 있도록 조건을 부여합니다.

워싱턴 방송학교는 학생들에게 실제 라디오 방송국 환경에서 방송 사업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.

이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실제 라디오 방송국을 교실로, 실제 일하는 방송인을 교사로 하여 방송 비즈니스를 배웁니다. 책 연구와 강의실 강의는 여전히 필수적이지만, 이와 같은 멘토링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생방송 라디오 방송국을 유지 관리하는 절차에 참여하면서 “현장에서”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디지털 시대에 정보에 대한 요구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습니다. 이러한 수요로 인해 라디오 및 TV 뉴스 아나운서, 스포츠 캐스터, DJ, 토크쇼 진행자 등의 직업을 채울 재능 있는 방송인이 필요합니다. 확고한 방송 환경과 별개로, 주는 국가가 끌어낼 수 있는 재능의 원천을 제공합니다.

워싱턴 주에서 방송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종종 뉴욕, 시카고, 샌프란시스코, 로스앤젤레스 및 기타 전국 및 전 세계의 주요 방송 허브에서 일자리를 찾습니다. 엔터테인먼트 커넥션과 같은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은 취업 시장에 진출하여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.

Categories: Business